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신한카드 신한플레이, 콘텐츠 플랫폼 확장…"1년간 223만명 방문"

      [서울경제TV=김미현기자] 신한카드는 신한플레이 디스커버 론칭 1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간 여러 기획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.신한카드는 작년 10월 신한플레이 앱을 개편하면서 금융권 최초로 결재 앱과 콘텐츠 앱을 하나로 통합, 디스커버에서 트렌드·문화예술·핫플레이스·웹툰 등 개인 취향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라이프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.신한카드에 따르면 지난 1년간 신한플레이 디스커버에는 223만명이 넘는 고객이 다녀갔으며, 월평균 방문자는 63만명에 달한다. 이중 20대 비중 13.5%, 30대 비중..

      금융2022-10-10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신한플레이 디스커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신한플레이 디스커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